돌아오다? 돌아보다!
본문 바로가기

취미/일상사 공유!

돌아오다? 돌아보다!

반응형
안녕하세요 독자여러분. 오랫만에 등장했습니다.


 그래도 일상영어회화는 놓치지 않고 포스팅을 했으니 덜 겸연 쩍 스럽습니다. ㅋㅋ. 일상다반사라고 참으로 많을 일들이 일어나고 정리되고 사라지고 그랬습니다. 아마도 중단 시점은 제 몸이 허약해져 몇일 일상생활을 못한일이었던거 같습니다. 한 일주일인가 그랬는데, 그 후 습관인줄 알았던 그 생활에서 벗어나는 것이 편하다는 것을 제 심신이 알게 되었네요. 완전 체화는 안되었다는 반증이랄까 머 그렇습니다.

운동/독서/투자점검 등등 포스팅 자체를 안하게 되다보니 의욕도 좀 떨어지고 좀 나태해지고 그렇게 오늘까지 오게 되었네요. 그래도 지금 다시 불 붙듯이 가끔은 그리울때도 아쉬울때도 느꼈으니 이것만으로도 쬐금은 아예 안 할때보다 나아지지 않았나 싶습니다.

이제 조금씩 훗날을 위해 또 재미지게 살아 볼까 합니다. 일부는 독자들의 무관심 핑계로 방패삼아 거르는 날도 있어지요. 나란 사람이 참~

그렇습니다. ㅋㅋ 그래도 철봉도 가끔 매달리고 감사일기도 꾸억꾸억 쓰고 독서와 투자 점검도 제법해 가면서 살고는 있습니다. 탐독하는 책의 종류도 폭을 제법 늘려봤습니다.

아이들 교육을 위해 성교육 책도 3권이나 읽고, 책을 왜 읽어야 하는지에 대해 탐색도 좀 해 보고, 일상영어 회화를 향상시키기 위한 팁 관련책도 보고 있습니다.

투자 점검이야 더 열심히 했고 지금은 좀더 나은 시스템을 적용해 보려고 합니다. 인간의 탐욕은 한계가 없으니, 스스로 안되면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. 제 3원칙인 처절하게 공부하라를 체화하고 싶은 맘이 있는것이죠. 그리고 포스팅도 하루에 1번은 욕심을 내고 싶은데 어찌 될지. ^^ 여튼 힘내 볼까 합니다.

독자 여러분도 보람되고 가치있는 시간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.
또 뵙겠습니다.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