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변을 바라보다. 음식편(중식 빨강소스 탕수육)
본문 바로가기

취미/호기심 발동!

주변을 바라보다. 음식편(중식 빨강소스 탕수육)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블로그 운영자 입니다.

 

오늘은 헉~ 강렬한 인상의 빨간 소스의 탕수육을 소개할까 합니다. 팀원들과 올만에 근처 중식집에 다녀왔습쪼~.

메뉴를 이것저것 골라서 먹던 도중, 드디어 나타난 이녀석! 빨간 탕수육! 소스의 강렬한 색으로 말미암아 꼭 포스팅을 해 둬야 겠다고 생각나서 손 들이대기 전에 한컷 찍었습니다.

 

주방의 이모님께 문의해 보니, 비트를 넣어서 색감이 이렇다고 하네요. 주변을 둘려보니 테이블마다 하나씩 배치되어 있었습니다. 일부는 저 처럼 눈이 똥그래져 가지고 놀라는 분들도 계시고...

일단 맛은 여느 탕수육과 비스무리 합니다. 좀 특이한 것은 사진에서 보다시피 탕수육이 몇 덩어리 안됩니다. 한 덩어리가 조금 과장해서 말하면 핫도그 처럼 크다고 해야 하나~ ㅋㅋ

제가 성향하는 형태나 색감은 아닙니다. 저는 찹쌀 탕수육에 힌눈이 내린듯한 소스를 좋아하는 지라~ ㅋㅋ

여튼 여기서 꽤나 유명한 중식집이라 해서 추억의 컷으로 한컷 남겨 두었습니다.

성수 사거리 기아자동차 건물 2층의 중식집입니다. 강렬한 저 컷의 주인공을 경험하시고픈 독자분들 계실지도 몰라 정보 남깁니다. 감사합니다.

또 뵙겠습니다.

반응형